4단계회개 일심일도 경외

[큐티,기도,말씀카드,설교]/오늘의말씀,큐티,기도,설교

[21년 11월 22일(월), 오늘의 기도,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4단계회개] 복 있는 사람 되게 하옵소서(살전5:16~18,22)

주나목 2021. 11. 22. 12:14

 

 

[오늘의 기도] 쉬지 않고 기도하여 복 있는 사람에서 떠나지 않게 하옵소서

 

 

다같이 묵상기도 드리겠습니다.

참으로 좋으신 아버지, 내가 죄 지어 내 마음을 찢은 것은 내 죗값으로 당연하나, 내가 죄 지어 하나님을 괴롭혔는데도 그래도 기다리시는 그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문제 생길 때마다 그게 바로 내 죄라고 했는데, 내 눈에 보이는 것이 나 깨달으라고 하는 것이라고 했는데, 우리는 멸망하는 짐승처럼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용서하시는 아버지여, 오늘 이 새벽에 도움으로 팔자 고치게 하옵시고, 그래도 되는 그 용서로 복 있는 사람으로 새출발하게 해 주옵시고, 하나님 괴롭힌 거를 다 용서 받게 하시사, 아버지께서 친히 갚으시는 그 엄청난 무서운 진노가 다 사라지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주여, 모두 우리 함께 잘 되려고 왔습니다. 이 새벽에 도우신다는 그 도움 받으러 왔습니다. 도와주신다는 그분을 괴롭히고 죽여놨던 잘못된 삶을 깨달았으니 용서하옵시고, 위하여 기도해 줄 수 있는 저희들 되게 하옵소서.

 

 

불쌍히 보시옵소서. 바로 그 모습이 내 모습이라고 하셨으니, 거울 볼 줄 아는 사람 되게 하옵소서. 나하고 관계 없다고 외면하는 자 되지 말게 하옵시고, 바로 그 소리 듣는 순간 그것이 내것이라고 회개하고, 그들을 위하여 기도해 줄 수 있는 사랑의 사도가 되게 하옵소서.

 

 

오늘 이 시간 과거 없는 새출발이 되게 하옵시고, 모두 하나님의 자녀 복만 받게 하옵소서. 아버지여, 너무도 잘못 살은 걸 용서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1. 우린 실제로 항상 기뻐하지 않고 기도도 안 하고 범사에 감사하지 않음을 회개합니다.

(살전5:16~18) 16 항상 기뻐하라 17 쉬지 말고 기도하라 18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2. 악은 하나라도 버려야 하는데 가만히 가지고 있음을 회개합니다.

(살전5:22) 악은 모든 모양이라도 버리라

 

 

3. 복있는 사람 되길 싫어하고 육으로 살기 좋아함을 회개합니다.

(벧전4:14) 너희가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욕을 받으면 복 있는 자로다 영광의 영 곧 하나님의 영이 너희 위에 계심이라

 

 

4. 복 있는 사람 되면 귀신이 미워해 온갖 거짓말과 욕이 와도 그 시험을 이기게 하옵소서.

(마5:11) 나를 인하여 너희를 욕하고 핍박하고 거짓으로 너희를 거스려 모든 악한 말을 할 때에는 너희에게 복이 있나니

 

 

아버지 하나님, 오늘 복 있는 사람으로 새출발 하게 하옵시여, 누구든지 되게 하는 이 비밀, 아버지 하나님이여 내가 지금 기뻐하지 못합니까? 아버지가 주는 기쁨으로 복 있는 사람으로 받게 하옵소서.

 

 

쉬지 않고 기도하여 복 있는 사람에서 떠나지 않게 하옵소서. 감사감사가 쉬지 않고 쏟아지는 쉬지 않고 감사할 때 말씀에 역사가 있다고 했으니 그 응답을 다 받게 하옵소서.

 

 

출처 :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21년 11월 22일 월요새벽예배

쉬지말고 4단계회개로 복 있는 사람 되자.(살전5:16~18)

https://youtu.be/89EDTBZmlsk

 

 

어떤 문제든지 걱정하지 말고 쉬지말고 4단계회개 기도하여 복있는 사람이 됩시다. 욕이 와서 그 시험에 넘어졌어도 다시 4단계회개로 그 복을 담는 자 됩시다. 4단계회개는 느9:1~5 성경에 근거한 회개로 1단계 말씀을 통해 깨달아 2단계 그 죄로 하나님 괴롭힌 것을 그리스도의 피로 닦아달라 빌고 3단계 또한 그 죄가 내 마음도 상처를 냈으니 그리스도의 피로 닦아달아 빌고 4단계 그렇게 죄를 회개하면 죄사함 받아 하나님과 관계가 회복되어 감사찬송이 절로 나오니 이것이 바로 요나가 했던 바른 회개기도입니다. 오늘도 4단계회개로 회개하여 나도 살고 자손도 살리고 말씀에 순종하여 복나무만 심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