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기도] 꼭 복만 가져가게 하옵소서(신30:15, 벧전4:14)
묵상기도 드리겠습니다.
축복의 아버지, 그래도 된다고 하신 그 약속 의지하고 왔습니다. 안타까운 마음 아버지 아시지요? 우리의 가정 형편을 아시지요? 내 마음 알고 내 우리 가정을 아는 이는 주님밖에 없다고 했으니, 조상의 죄와 내 죄를 자백하여 주님 만나기 원합니다.
오늘 해결 받게 하옵소서. 어떤 문제든 응답 받게 하옵소서. 내 자녀들이 더 잘 되길 원합니다. 나도 잘 되는 늦복 있길 원합니다. 나라와 민족에 애국하길 원합니다. 인류 평화 이루는 의의 병기 되기 원합니다.
말씀대로 될 줄로 믿사옵고, 나는 할 수 없으나 내 자녀는 할 수 없으나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하나님이 되게 할 줄로 믿사옵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기도제목]
1. 생명과 복만 가져가게 하옵소서.
(신30:15) 보라 내가 오늘날 생명과 복과 사망과 화를 네 앞에 두었나니
2. 온전한 회개로 그리스도 안에 들어가 성령까지 받게 하옵소서.
(벧전4:14) 너희가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욕을 받으면 복 있는 자로다 영광의 영 곧 하나님의 영이 너희 위에 계심이라
3. 하나님의 형상을 찾아 지배당하는 게 아니라 다스리는 자 되게 하옵소서.
(창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4. 그리스도가 하나님의 형상임을 깨닫게 하옵소서.
(고후4:4) 그 중에 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라
[결론, 기도]
내 앞의 복은 내가 복 있는 사람이 돼야 가져갑니다. 복 있는 사람이 될라면 하나님의 형상을 찾아야 됩니다. 하나님의 형상은 그리스도로 찾습니다. 그렇게 되면 다스릴 줄 아는 사람이 됩니다.
그리스도가 내 속에 들어오는 것은 내가 조상죄 내 죄를 자백할 때 온전한 회개가 될 때 들어오십니다. 그럴 때 그리스도가 내 속에 들어오시는 것이 골1:27 그리스도의 비밀입니다.
오늘 복만 가져가고 저주 가져가지 맙시다. 다같이 주여 삼창 시작 주여~ 주여~ 주여~
아버지 하나님이여 지금까지 내가 복 없는 사람으로 다스릴 줄 몰랐던 과거를 4단게회개로 오늘 복 있는 사람 되게 하옵시고, 다스릴 줄 아는 사람이 되게 하시어, 꼭 복만 가져가게 하옵소서. 내 자녀에게 물리게 하옵소서. 늦복 있게 하옵소서. 자손만대 잘 되어 애국하게 하옵소서.
[회개방법] 조상의 죄와 나의 죄는 렘17:1 2군데 기록되어 하나님과 나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1. 오늘 말씀을 통해 깨달은 죄를 2. 그리스도의 피로 하나님께 빌고 3. 그리스도의 피로 회개하여 내 마음 치료받게 되면 4. 감사찬송이 저절로 나오게 되고 요나의 기적을 맛보게 됩니다.
[출처]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21년 12월 23일 목요새벽예배
하나님 사랑해서 내 앞의 복 받자(신30:15, 벧전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