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기도] 문제의 해답인 하나님의 말씀 먹게 하옵소서(잠16:24, 막10:18)
[다같이 묵상기도 드리겠습니다]
전능하신 아버지, 새벽에 돕는 약속 내 약속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변화가 분명히 일어나게 하시사 복 있는 사람이 되게 해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 우습게 여긴 바리새인 되지 말게 하옵시고, 말씀 멸시하다가 알지 못하는 염병에 걸리지 않게 하옵시고, 재앙을 당하지 않게 해 주옵소서.
사랑핸만큼 받는다고 했으니, 분명히 하나님의 목숨 내놓고 사랑하게 하시사, 여호와 이레 준비한 복을 다 받아 누리게 하시므로, 끝까지 참아 자자손손 잘되는 복 받게 하옵소서. 분명히 애국자 될 줄로 믿사옵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기도제목]
1. 선한 말씀의 보약을 먹게 하옵소서(잠16:24)
잠16:24 선한 말은 꿀송이 같아서 마음에 달고 뼈에 양약이 되느니라
2. 오직 선하신 분은 하나님뿐이십니다(막10:18)
막10:18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가 어찌하여 나를 선하다 일컫느냐 하나님 한 분 외에는 선한 이가 없느니라
3. 나를 빛나게 하는 책망을 듣게 하옵소서(잠28:23)
잠28:23 사람을 경책하는 자는 혀로 아첨하는 자보다 나중에 더욱 사랑을 받느니라
[결론]
하나님께서 오늘 문제 생기면 말씀 먹어라, 말씀 먹고 살아라 말씀 하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많이 먹으면은 피가 좋아져서 점점 살게 되고 건강해지고 힘이 나고 자꾸 좋아져 자자손손도 잘 됩니다.
[다같이 기도드립시다]
축복의 아버지, 말씀이 꿀같이 달지 못한 것, 아직도 내 마음이 더럽다는 증거인 걸 깨닫게 하옵시고, 이 선한 말씀 하나님의 말씀, 성령 받고 잡숫는 이 말씀만이 내 근심 걱정도 전부 즐거움으로 바꿔주는 줄 믿사오니,
말씀은 아무리 먹어도 그리스도 안에서는 탈이 없는 줄 믿사오매 이 말씀 먹는만큼 강건해 질 줄 믿습니다. 내 뼛속이 좋아져서 피가 좋아져서, 천국도 가고 하는 일도 더 잘 되고, 모든 병 다 고칠 줄로 믿습니다. 이 약속을 자손에게까지 다 물리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회개방법]
렘17:1 죄를 짓게 되면 2군데에 기록되어 내 마음을 찢고 하나님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1. 오늘 말씀을 통해 깨달은 죄를 2. 그리스도의 피로 하나님께 빌고 3. 그리스도의 피로 내 마음 닦아 회개하여 4. 감사찬송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물고기 뱃속에서 살아난 요나의 기적을 날마다 체험하며 삽시다.
[출처]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21년 12월 30일 목요새벽예배
본문말씀 : 잠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