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기도] 회개해서 하나님의 도움을 받게 하옵소서(시46:5, 행20:21)
다같이 목상기도 드리겟습니다.
전능하신 아버지, 새벽에 돕는 약속 내것 되게 하시사, 말씀에 증인되라는 증인 되는 복을 받게 하옵소서. 내가 잘 되고 자손이 잘 되는 놀라운 그 역사가 바로 나를 통해 일어나게 하옵소서.
죽으면 죽으리라 내 아버지만 사랑하는 계명에 순종자 되어 그 약속의 복을 다 받게 하옵소서. 말씀에 증인 될 줄로 믿사옵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오늘의말씀, 큐티] 회개만큼 하나님이 새벽에 도우십니다(시46:5, 행20:21)
1. 새벽에 하나님이 도우십니다(시46:5)
시46:5 하나님이 그 성중에 거하시매 성이 요동치 아니할 것이라 새벽에 하나님이 도우시리로다
-> 하나님이 함께 하시면 그게 성입니다. 그렇지 않은 건 성이 아닙니다.

2. 하나님이 회개만큼 도와주십니다(행20:21)
향20:21 유대인과 헬라인들에게 하나님께 대한 회개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믿음을 증거한 것이라
-> 회개할 때 믿음을 주시고 그때 믿음대로 될찌어다 역사가 일어나게 하십니다

다같이 기도드립시다.
아버지, 내 마음 속에 지금 벌써 마음 속에서 나오는 죄, 하나님 두기 싫어하는 죄, 이 몸뚱아리가 성령님의 전으로 하신다 하는데, 몸뚱이에서 나오는 여러 가지 추악함이 있을 걸 자백합니다.
그리스도의 피는 어떤 죄도 씻어버리니, 오늘 이 새벽에 다 씻어버리게 하시사, 아버지의 말씀대로 기적의 증인 되는 역사가 이 새벽에 임하게 하옵소서. 더 잘 되게 하옵소서. 눈이 열리고 귀가 열리게 하시사 그 복을 다 받게 하옵소서.
오늘도 분명히 기적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새벽에 돕는다는 약속이 내것 될 줄로 믿습니다. 내 마음 깨끗한만큼 역사 일어날 줄로 믿사오니, 아버지여, 아직도 꼴보기 싫은 사람 있습니까? 아직도 과거 생각 속에 미운 사람이 있습니까? 그 사람 때문에 왜 내가 복을 못 받아야 됩니까?
그 사람 잘 되도록 주여 축복 하옵시고, 원수를 사랑하라고 하셨으니, 그리스도 안에 들어가면 된다고 했으니, 그 원수 같은 사람 더 잘되도록 기도할 수 있는 저희들 되게 하시사, 그 약속의 복을 다 받게 하옵시고, 나도 되고 남도 되게 하는 놀라운 성도의 삶이 있게 하옵소서.
분명히 말씀에 순종하는 자에게 기적은 지금도 일어날 줄로 믿사옵고, 몸이 피곤한 자 있습니까? 힘 얻게 하옵시고, 몸이 불편한 병든 자 있습니까? 치료받게 하시며, 거기에서 깨달아 회개하므로, 강건함을 얻는 능력의 종으로 바뀌게 해주옵시고,
물질에 필요한 자 있습니까? 하나님만 사랑하게 하시사, 내가 죄가 없어야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하셨고, 이웃을 내 몸처럼 사랑할 때 사랑한다고 했으니, 이 계명을 지켜 한없는 물질의 복도 다 받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이여 오늘 새벽부터 기적이 일어날 줄로 믿습니다. 누가 뭐라 그래도 하나님 앞에 회개만 하면 내 아버지의 약속대로 다 받을 줄로 믿사오니, 그 복을 마음껏 받아 생활로 증거하게 하옵소서.
말씀에 증인될 줄로 믿사옵고, 우리가 될 때 자손은 더 잘 되며 나의 내일은 더 좋아질 줄로 믿사옵고, 아직도 답답한 심령 있습니까? 그리스도의 피를 폭포수 같이 쏟아붓게 하시사,
아버지 하나님이여 지난 과거에 무엇이 아직도 남아서 아직도 괴롭습니까? 과거 다 자백하게 하시어, 나 같이 깨끗한 사람 없다는 마음에 확신을 가져 하나님의 도움을 다 받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회개]
잠28:13 만사형통의 비결은 하나님과 나 사이의 문제해결 할 때입니다. 죄는 렘17:1 내 마음판과 단뿔에 기록되니 1. 롬3:20 말씀을 통해 죄를 깨달아 2. 엡1:7 그리스도의 피로 하나님께 빌고 3. 그리스도의 피로 내 마음 닦아 4. 욘2:9 감사 찬송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려 최고복 받는 모두가 됩시다.
[출처]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22년 2월 22일 화요새벽예배
회개만큼 새벽에 도움 받자(시46:5, 행20:21)
http://www.church.or.kr/main/sub.html?pageCode=8&Mode=view&num=3373&vodType=2
평일새벽
회개 한 만큼 새벽에 도와 주신다 시46:5,행20:21 박무수 목사
www.church.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