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말씀] 그리스도를 섬겨 하나님의 기쁨 속에 기적 응답 받자(잠17:22, 롬14:18, 엡1:7)
태산 같은 죄라도 그리스도의 피는 다 용서합니다. 고후5:17 4단계회개로(1. 말씀으로 죄 깨닫고 2. 그리스도의 피로 하나님께 빌고 3. 그리스도의 피로 내 마음 닦아 회개하고 4. 감사함으로) 그리스도 안에 들어갑니다.
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 받아서 모든 문제 해결 받고, 그분의 구속함을 얻어 그리스도 안에 들어가서 하나님이 주시는 기쁨 속에 보약 잡숫고 삽시다.
잠17:22 마음의 즐거움은 양약이라도 심령의 근심은 뼈로 마르게 하느니라
-> 마음의 즐거움이 보약
롬14:18 이로써 그리스도를 섬기는 자는 하나님께 기뻐하심을 받으며 사람에게도 칭찬을 받느니라 -> 그리스도를 섬기는 자는 하나님께 기뻐하심을 받고 사람에게 칭찬 받습니다.
엡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 그리스도의 피로 회개로 그리스도 안에 들어갑니다.
그리스도 안에 들어가 어제까지 재수 없던 사람 복 있는 사람으로, 안 되던 사람 되는 사람, 안 건강한 사람 건강한 사람, 보약 못 잡쉈던 분 잡숫는 분으로, 남에게 욕 먹던 분 칭찬 받는 분으로, 자녀가 안 되는 분 잘 되는 분으로 새로운 피조물로 바꿔 준다 하십니다. 여러분 최고로 잘 될 줄 믿습니다.
다같이 기도드립시다.
아버지, 그리스도를 섬기는 자만이 그리스도를 섬겨야 만이 하나님의 기뻐하심을 받는다고 했으니, 우리가 지금까지 그리스도의 비밀을 너무도 모르고 살았습니다. 주여, 이제 새출발하게 해주신 것 감사하오니, 보약 중의 보약을 매일 잡숫게 하시고, 강건함으로 내 주님의 십자가를 증거하기 합당한 십자가 군병 되게 해주옵소서.
사람에게 칭찬받게 하셔서, 안 되던 일들이 잘 되게 하옵시고, 사업이 형통케 하옵시고, 의인의 자손이 잘 된다고 햇으니, 자자손손이 더 잘 되게 해주옵시고, 아버지의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한다고 했으나, 의인의 기도만 듣는다고 했으므로 죄용서함 받는 저희들의 기도가 우리가 의인이 되었기에 상달될 걸 믿습니다.
나라에 충성할 수 있게 하옵소서. 인류 전체에 공헌하는 사람 되게 하옵소서. 가문이 복되다 소문나게 해주옵소서. 오늘 주님 사랑핸 만큼 받는다고 했으니, 열의 하나 드린 그 손길 하늘문 열리는 축복이 있게 하옵시고, 아버지 기뻐하시고 영광 받으시는 건축예물 드린 손길, 쏟아질 줄 믿습니다. 사람에게 칭찬 받을 줄 믿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가정에서 부부간에 칭찬 받게 하옵시고, 자자손손 잘 되는 그 복으로 영광을 돌리게 하옵소서. 아버지, 감사감사 속에 기적은 지금도 오늘도 일어난다고 했으니, 오늘 감사, 기적이 일어나는 응답의 체험의 시간이 되게 해주옵소서. 더 잘 될 줄 믿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출처]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2022년 3월 4일 금요철야예배
(잠17:22, 롬14:18, 엡1:7) 4단계회개 회개로 보약 먹고, 건강 찾고, 천국 가자
금요철야
4단계회개 회개로 보약먹고 건강찾고 천국가자 잠17:22 박무수 목사
www.church.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