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말씀] 항상 회개와 감사로 깨어 하나님의 뜻을 좇자(딤후2:26)
딤후2:26 저희로 깨어 마귀의 올무에서 벗어나 하나님께 사로잡힌 바 되어 그 뜻을 좇게 하실까 함이라
[오늘의기도] 항상 회개와 감사로 깨어 하나님의 뜻을 좇게 하옵소서(딤후2:26)
다같이 묵상기도 드리겠습니다.
우리의 생각까지 다 아시는 아버지, 아직도 꾀만 부리고 삽니까? 아직도 내 생각 이론으로 여기 득 되고 저기 손해 되고 귀신에게 묶여서 그 생각에 붙들려 있습니까?
복을 주겠다고 하는데도 그런 잔꾀만 부리다가 망하는 자 되지 말게 하옵시고, 이젠 하나님 앞에 사람 되게 하옵소서. 멸망하는 짐승에서 깨어나게 해 주옵소서.
오늘도 그 무서운 재앙이 내 앞에 와 있는데, 복을 두고 왜 재앙 쪽으로 갈라고 합니까? 뭣 때문에 밤낮 그렇게 계산이 많습니까? 망할라고 환장을 해도 유만부득이지요. 우째서 밤낮 그렇게 꾀만 부려 재앙 저주 길로 가는 그 어리석음, 오늘로 그만 끝내게 하옵소서.
주여, 내 생각에 밤낮 가지고 귀신에게 잡혀 사는 그 어리석음에서 깨세 해주옵소서. 말로만 4단계회개 한다고 하면서 깨어나지 못하는 그 사탄의 종, 얼마나 가증스럽고 외식합니까? 기쁨도 하나 받아 누리지 못하는 그 주제에 무슨 응답을 받길 바라며 어떻게 구원받길 바랍니까?
주여, 얼마나 몸이 아파 그 고통스러운 삶을 오래 살아야 정신 차리고, 얼마나 더러운 재앙을 자자손손 물려줘야 정신 차리겠습니까? 오늘로 끝나는 삶이 되게 해주옵소서. 아직도 아멘이 안 나오고 내 머리 골통에 맞으면 고개나 끄덕거리는 그 짐승에서 깨어나게 해주옵소서.
이 새벽을 내 일생 마지막 하나님 앞에 심판대 가는 시간으로 알고, 이젠 그리스도 밖에 나갔던 것 들어오게 하옵소서. 내 생각 이론 그 꾀부리는 것 때문에 일생 다 망치고 남까지 해치면서도 아직도 모르고 있는 그 잔꾀부리는 마음들, 바로 깨닫게 해주옵소서.
요래면 나한테 득 되고, 저래면 나한테 손해 되고, 그 더러운 생각에서 왜 깨어나질 못합니까? 하나님은 네 생각 행동 너 조상한 것까지 다 아는데, 왜 내 자손까지 왜 모질게 해칠라고 합니까? 이젠 바로 깨닫게 하옵소서.
우째서 그렇게 적은 이익만 찾습니까? 잠18:1 작은 이익이 바로 내 마음부터 떠나가는 더러운 삶인데, 왜 그 꼴로 살면서 자기 자신에게 속습니까? 이젠 눈 뜨게 해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오늘의큐티] 항상 회개와 감사로 깨어 하나님의 뜻을 좇자(딤후2:26)
딤후2:26 저희로 깨어 마귀의 올무에서 벗어나 하나님께 사로잡힌 바 되어 그 뜻을 좇게 하실까 함이라
옥심 좀 버리자. 욕심은 골3:5 귀신 섬기는 자다. 내 마음대로 되는 게 없는데 내 마음대로 산다. 이래면 득 저래면 손해 볼까 계산만 댄다. 전7:29 하나님은 정직하게 지었으나 꾀만 부려 귀신 노릇하고 있는데도 모르고 있다.
왜 안 되는가? 나 살고 보자로 살고, 나 좋도록 나 편하도록 예수 믿으니 안 되고 있다. 하나 밖에 없는 아들을 죽여놓고 사랑 확증하신 하나님 앞에 나는 마음 목숨 내놓을 수 있나? 이제 귀신에서 하나님께로 옮겨야 깨어난다.
이 새벽에도 습3:5 내가 죽고 사는 재판 시간인데도 시46:5 하나님이 도와주는 시간인데도 신30:15 복을 내 앞에 갖다 놨다 하는데도 마7:6 보화 좋은 것도 모르고 자불기나 하는 개돼지와 같다
자불지 말고 1. 롬3:20 말씀을 통해 죄를 깨닫고 2. 사43:24 내 죄짐으로 하나님 괴롭힌 죄들을 엡1:7 그리스도의 피로 하나님께 빌고 3. 렘17:1 그 죄로 내 마음도 갈기갈기 찢어놨으니 그리스도의 피로 내 마음도 씻어달라 회개하므로 4. 죄사함 받음에 감사찬송으로 욘2:9 하나님 소속으로 바꾸자.
이렇게 회개하고 감사할 때 마귀의 소속에서 깨어나게 된다. 이렇게 오늘 회개해서 깨어났어도 또 우리 마음과 몸에서 죄가 나오기 때문에 육의 양식을 계속 먹든 매일 영의 양식도 하나님의 뜻대로 4단계회개를 계속해서 나아가야 한다.
[축복기도]
주님, 얼마나 작은 욕심으로 내 유익을 찾는 꾀만 부립니까? 아버지 앞에 정말로 부끄럽습니다. 지금 병이 낫도록 아버지는 나에게 내 앞에 갖다 놓고 있고, 우리 집안이 잘 되도록 축복을 앞에 갖다 놓고 있고, 뭐든지 잘 되게 내 앞에 다 갖다뒀다는데 신30:15을 우린 지식으로 외우고 있으면서 그걸 내 복으로 못 만드니 내가 가짜인 것, 이젠 바로 깨닫게 하옵소서.
내가 아직까지도 마귀 올무에 묶여 있다는 것, 4단계회개를 똑바로 못해 거기 깨어나지 못하고 잇다는 것, 바로 깨달아 이 시간 옮기게 하옵소서.
누구는 귀신에게 붙들리고 나는 아닌 줄 알았더니, 이젠 말씀을 깨닫고 보니 내가 아직도 귀신에게 붙들려 기쁨이 없습니다, 편안이 없습니다, 되는 게 없습니다, 내 마음도 안 편하니 가정이 편하질 못합니다. 이런 데도 아직 못 깨달으니 주여 불쌍히 보시옵소서. 4단계회개를 계속하여 하나님의 뜻을 따라가는 자 되게 하옵소서.
제일교회 성도님들이 이젠 마귀에게 속지 말고, 기쁨으로 충성 봉사하며, 직장에서나 사업장에서나 뭘 하든지 간에 기쁨이 넘쳐서 하게 하시사, 나도 잘 되고 남에게도 유익 주는 복 있는 생활을 하게 해주옵소서.
오늘부터 과거의 잘못은 이젠 끝장났고, 이젠 새복을 받으며 달려갈 줄로 믿사오며, 하나님이 함께 하시면 나는 안 되나 아버지는 되게 할 줄로 믿사옵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출처]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22년 3월 23일 수요새벽예배
감사로 깨어 하나님의 뜻을 쫓자(딤후2:26)
평일새벽
감사로 깨어 하나님의 뜻을 쫓자 딤후2:26 박무수 목사
www.church.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