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9월 20일(수) 하나님께 속한 자(요8:47 고후5:17) 오늘의말씀, 오늘의묵상, 오늘의큐티, 오늘의설교, 오늘의기도,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4단계회개, 무료그림
2023년 9월 20일 수요새벽 요8;47 고후5;17 하나님께 속한 자, 악에 속한 자
-> 나는 지금 누구의 음성을 듣는가?
-> 내가 무슨 소리를 듣느냐에 따라 성공할 자냐 망할 자냐 천국 갈 자냐 지옥 갈 자냐로 갈라집니다.
->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 하나님께 속한 자 됩시다.
[오늘의 기도, 묵상기도] 그리스도 안에 들어가 하나님의 음성 듣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요8:47 고후5:17)
전능하신 아버지, 어떤 죄인도 용서하는 걸 믿습니다. 과거를 잊어 새출발하게 해주옵소서. 깨달으면 존귀하다고 하셨으니, 이 시간도 회개로 깨달음을 얻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오늘의 큐티, 오늘의 묵상]
하나님께 속한 자, 악에 속한 자(요8:47 고후5:17)
-> 나는 지금 누구의 음성을 듣는가?
-> 내가 무슨 소리를 듣느냐에 따라
성공할 자냐 망할 자냐 천국 갈 자냐
지옥 갈 자냐로 갈라집니다.
그리스도 밖은
세상 소리와
전부 귀신 소리 듣는 자로
하나님의 약속과 상관이 없어
저주 재앙만 옵니다.
나는 누구의 말을 듣습니까?
우리가 악에 속한 사람의 말,
곧 마귀적, 정욕적, 세상적인
세상의 악을 다 가지고 있는 소리를 들어
사업이 안 되고,
건강을 못 찾고,
집구석이 안 풀리고
자손이 안 풀리고 안 풀립니다.
[오늘의 말씀, 오늘의 설교] 하나님께 속한 자, 악에 속한 자(요8:47 고후5:17)
-> 나는 지금 누구의 음성을 듣는가?
-> 내가 무슨 소리를 듣느냐에 따라 성공할 자냐 망할 자냐 천국 갈 자냐 지옥 갈 자냐로 갈라집니다.
->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 하나님께 속한 자 됩시다.
A. 나는 무슨 소리를 듣습니까?
-> 어떤 소리를 듣느냐에 따라 내가 하나님께 속한 자가 되느냐, 악에 속한 자가 되느냐가 됩니다.
1. 요8:47 요일4:6 우리를 망하게 하는 소리는 세상 소리, 철학 소리입니다.
1) 그리스도의 피로 씻어야 선입니다. 그런 자는 하나님의 말씀 선한 음성을 듣습니다.
2) 그렇지 않은 그리스도 밖에 살면 내 자녀는 전부 어리석게 됩니다.
3) 천국이냐 지옥이냐, 복이냐 저주냐가 내가 무슨 소리를 듣느냐에 결정됩니다.
4) 막10:18 하나님만이 선이기 때문에 선한 말을 안 듣고 망할 소리만 들어서 망하게 됩니다.
5) 아버지의 음성은 지혜, 지식, 세상 다스리는 것입니다.
6)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면 문제를 풀어주실 텐데, 귀신 소리 세상 소리를 들어 문제가 안 풀리고 저주 받는 쪽으로 갑니다.
7) 날 잘되게 하는 하나님의 말씀이고, 날 망하게 하는 세상소리입니다.
*요8:47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였음이로다
*요일4:6 우리는 하나님께 속하였으니 하나님을 아는 자는 우리의 말을 듣고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한 자는 우리의 말을 듣지 아니하나니 진리의 영과 미혹의 영을 이로써 아느니라
B.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소리를 듣는 자가 됩니까?
2. 고후5:17 그리스도 안에 들어가 새사람 되어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야 합니다.
1) 엡1:7 그리스도의 피로 느9:1~5대로 4단계회개를 해야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자로 새롭게 바꿔주십니다.
2) 잠26:9 회개 안 하고 성경을 들으면 그 성경이 날 죽입니다. 비유로 아무리 좋은 음식이어도 더러운 개밥 그릇에 먹으면 안 되는 걸 알듯이 하나님의 말씀은 더욱 그러합니다.
3) 무당 점쟁이 같은 소리가 세상 소리니 그런 소리가 들릴 때 빨리 그리스도의 피로 회개합시다.
*고후5:17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잠26:9 미련한 자의 입의 잠언은 술 취한 자의 손에 든 가시나무 같으니라
C. 목사님 기도(핵심, 결론)
조용히 가슴에 손 얹으시고, 난 지금까지 누구 소리 들었는가? 시숙소리 들었는가? 시누 소리 들었는가? 시어미 소리를 들었는가? 누구 누구 말 들었는가? 가짜 목사 소리 들었는가? 어느 가짜 교인들 소릴 들었는가? 난 지금 누구 소리 듣고 돌아다니는가?
돈 때문에 문제가 생겼는데 아버지 음성 들을 줄 모르고, 세상 소리 자꾸 들으니 망했습니다. 왜 망하는 길로 갑니까? 인생은 두 길 뿐이다. 망하나? 흥하나? 천국 가나? 지옥 가나? 둘 뿐이다. 그런데 난 지금 무슨 소리 듣고 앉았느냐? 이 말이요.
하나님 소리 외에는 전부 날 망하게 합니다. 그런데도 내가 가짜면은 자꾸 세상 소리가 듣기 좋아합니다. 그따위 소리 하는데도 그냥 옆에 듣고 있으면 똑같은 자로 수군수군하는 자입니다. 그럴 때 벼락을 치고 나도 살리고 그 사람도 살려야 됩니다. 오늘부터 복 받는 데로만 갑시다. 병 고치는 데로만 갑시다. 가정 우환 없애는 길로만 갑시다. 내 자녀 살리는 길로만 갑시다. 애국하는 길로만 가야 됩니다. 이 새벽에 우린 도움 받읍시다.
바로 내가 그런 더러운 자입니다. 내가 더러운 자이옵니다. 욕하는 시어머니가 나요, 남을 미워하는 시누이가 나요, 남에게 나쁜소리하는 게 바로 나요, 세상 소리만 듣고 다니는 게 나라고 오늘 자백하셔서, 모두 복으로 바꾸시길 바랍니다. 주여 삼창하고 기도합니다. 시작! 주여~ 주여~ 주여~(단9:19)
아버지 하나님, 천하에 나쁜 괴수가 바로 이 더러운 이 죄인이옵니다. 주여 이래놓고도 하나님의 도움이 없다고 새벽에 도움이 내것 안 된다고 하던 것, 오늘 이 새벽으로 고침 받게 하옵소서.
[출처]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23년 9월 20일 수요새벽예배
나는 지금 누구의 음성을 듣습니까?(요8:47)
하나님께 속한 자, 악에 속한 자(요8:47 고후5:17)
-> 나는 지금 누구의 음성을 듣는가?
-> 내가 무슨 소리를 듣느냐에 따라 성공할 자냐 망할 자냐 천국 갈 자냐 지옥 갈 자냐로 갈라집니다.
https://youtu.be/oJFxZs9Csuo?feature=shared
http://www.church.or.kr/main/sub.html?pageCode=8&Mode=view&num=5388&vodType=2
평일새벽
나는 지금 누구의 음성을 듣는가? 요 8:47 박무수 목사
www.church.or.kr
[회개방법]
A. 회개순서(엡1:7 그리스도의 피로 느9:1~5 정하신대로 4단계로 회개)
1. 말씀 통해 죄 깨닫기 : 롬3:20 율법을 통해 시32:5~6 조상죄 내 죄를 깨닫고,
2. 하나님께 빌기 : 그 죄로 사43:24 하나님을 괴롭힌 걸 그리스도의 피로 회개하며 빌고,
3. 내 마음 닦기 : 그 죄로 렘17:1 내 마음 찢어 상처낸 걸 그리스도의 피로 회개하며 치료 받고,
4. 죄사함 받음에 감사하기 : 하늘단뿔과 내 마음판 2군데 기록된 죄를 그리스도의 피로 씻김 받으면 절로 감사 찬송 기쁨이 나옵니다. 요나처럼 아무리 고기뱃속 죽을 환경이라도 욘2:9~10 감사로 제사드리니 구원 받습니다. 회개해야 하나님께 부르짖을 자격자가 되어 기적을 체험하게 되며, 내가 그리스도 안에 들어가는 성찬 새언약의 역사가 이뤄집니다.
B. 가장 기본적인 회개 예시문 - 회개할 때는 나 대신 우리 대신 십자가 지신 주님 앞에 애통의 회개가 되도록 합시다.
1. 죄 깨닫기 : 하나님 아버지 (내가 또는 조상이) 00죄를 지었습니다.
2. 하나님께 빌기 : 00죄로 내 주님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이고 하나님을 괴롭혔습니다. 단뿔에 새겨진 00죄를 그리스도의 피로 씻어주세요
3: 내 마음 닦기 : 내 마음판에 새겨진 00죄를 그리스도의 피로 씻어주세요
4, 감사하기 : 00죄를 그리스도의 피로 씻어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C. 회개할 때 주의사항
1. 렘17:1 죄는 2군데(하늘단뿔 내 마음판) 새겨지니 2군데 씻김 받아야 합니다.
2. 민14:18 죄는 3~4대 내려가 영향을 주기 때문에 조상죄도 함께 회개해야 합니다.
3. 마5:44~45 남용서가 없으면 회개해도 내 죄를 용서받지 못합니다.
4. 시55:17 회개는 일용한 양식처럼 하루 3번 해야 요삼1:2 영혼이 잘 되어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하게 살아갑니다.
*22년 23년 매일말씀묵상
https://blog.naver.com/lim1177/222613533879
22년 23년 365일 성경말씀 묵상하기, 매일묵상, 365말씀묵상, 오늘의말씀365일
22년 (23년은 밑에) 시편 119:103 주의 말씀의 맛이 내게 어찌 그리 단지요 내 입에 꿀보다 더하니이다 시...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