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기도] 새벽에 하나님 도움받아 남 유익 주는 삶 되게 하옵소서(시46:5, 고전10:24)
다같이 묵상기도 드리겠습니다.
만복의 근원이신 아버지, 이 새벽에 도움받게 하옵시고, 만사형통의 놀라우신 축복을 다 받게 해 주옵소서. 하는 일마다 하나님께 감사하는 삶 되게 하시사 조금도 실족치 않는 믿음의 소유자 되게 해 주옵소서.
감사 속에 기적이 있다고 했으므로 말씀대로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꼭 감사하여 승리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기도제목]
1. 남에게 유익 주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고전10:24)
고전10:24 누구든지 자기의 유익을 구치 말고 남의 유익을 구하라
2. 새벽에 하나님의 도움을 받는 자가 되어 남에게 복나무 심는 자 되게 하옵소서(시46:5)
시46:5 하나님이 그 성중에 거하시매 성이 요동치 아니할 것이라 새벽에 하나님이 도우시리로다
다같이 기도드립시다.
주님, 이 새벽에 도와주신다는 엄청난 전능자의 사랑의 약속에 감사드립니다. 내가 오늘 무엇을 하든지 남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으로 분명히 만들어 주는 걸 믿사오매 많이 도와 복 나무 심는 하루하루를 살게 하옵소서.
오늘도 목마른 자들이 많이 만나질 걸 믿습니다. 어둠에서 허우적대는 길을 찾지 못한 자 많이 만날 줄 믿습니다. 그들이 목이 마릅니까? 물 한그릇 주게 하옵시고, 그들이 길을 못 찾습니까? 빛을 나누게 하시사 유익을 주는 복된 하루로 살게 해 즈옵소서.
이 전능자의 도움은 부족함이 없는 도움 받을 줄로 믿사오매, 도움받아 많은 도움을 남에게 나누는 사람 되게 하셔서, 거두는 건 전부 축복을 거두는 귀한 삶이 되게 헤 즈옵소서.
내가 먼저 잘 돼야 내 가정이 밝아지고, 내 가정이 밝을 때 자손들이 밝아지며, 남에게도 귀한 걸 나누는 삶이 이뤄질 줄 믿습니다. 꼭 말씀대로 순종하여 아버지의 책임지는 그 복을 다 받아 누리게 하옵소서.
지금까지 얼마나 부부사이가 안 좋았다는 게 아니라 얼마나 돕지 못하고 욕심대로 살았던가를 회개할 수 있는 저희들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매일 새벽에 도움받으세요. 내가 욕심 죽여서 불평이 있었으면 그걸 회개기도 하시고 또 도움받으셔서 남에게 나눠주는 복된 하루를 사시길 바랍니다.
[회개방법]
하나님의 도움을 받기 위해서 하나님과 나와 가로막힌 조상죄와 내 죄를 회개해야 합니다. 죄를 짓게 되면 렘17:1 내 마음판과 하나님 단뿔에 기록됩니다 1. 오늘 말씀을 통해 죄를 깨달아 2. 엡1:7 그리스도의 피로 하나님께 빌고 3. 그리스도의 피로 내 마음 닦아 회개하여 4. 감사찬송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려 죄사함 받아 요나의 기적을 체험하며 삽시다.
[출처]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22년 1월 6일 묙요새벽예배
남에게 유익 주는 삶(누가 유익 주는 삶을 살 수 있는가?) 고전10:24, 시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