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기도] 요셉처럼 경외로 다 맡기는 자 되게 하옵소서(잠3:6, 민14:18, 잠14:27)
다같이 묵상기도 드리겠습니다.
좋으신 아버지, 이 새벽의 약속된 도움 받게 해 주옵소서. 우리 스스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걸 고백드립니다.
오늘도 종일 보호 받게 하옵소서. 인도함을 받게 하옵소서. 자자손손 잘 되는 그 약속을 다 받게 하옵소서. 남에게 유익을 주는 복 있는 사람 되게 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기도제목]
1. 내 마음대로 사는 게 아니라 매사에 하나님을 인정하는 자 되게 하옵소서(잠3:6)
잠3:6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2. 하나님 없는 삶으로 자손 삼사대 망하는 길로 가지 않게 하옵소서(민14:18)
민14:18 여호와는 노하기를 더디하고 인자가 많아 죄악과 과실을 사하나 형벌받을 자는 결단코 사하지 아니하고 아비의 죄악을 자식에게 갚아 삼사대까지 이르게 하리라 하셨나이다
3. 온전한 4단계회개 경외로 사망의 그물에서 벗어나게 하옵소서(잠14:27)
잠14:27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은 생명의 샘이라 사망의 그물에서 벗어나게 하느니라
[기도]
주님, 내 생각대로 산 잘못 용서해 주옵소서. 지금까지 너무도 잘못 살아왔습니다.
어느 길로 가야 됩니까? 왜 부부지간에 말다툼이 납니까? 이놈의 생각 차이 때문에 난 것, 어느 생각이 옳은 생각입니까? 어떤 생각이든 나를 위해서 저쪽에서 한다는 것만 알고, 내가 이렇게 하겠다 할 때 상대방에서 이래야 되겠다 하거든 주여, 감사합니다. 이젠 그러면 그 길 가겠습니다.
회개기도로 감사로 받을 수 있을 때 하나님께서 그 길이 아니면 고쳐줄 줄로 믿습니다. 바르게 인도할 줄 믿습니다.
그러니 다툼 속에서는 망하는 것 밖에 없고, 감사로 받아들이면 더 잘 될 믿사오매. 직장에 가서나 사업장에 장사할 때나 누가 오던지 간에 감사함으로 받아서 모두가 다 인도함을 받게 하옵소서.
복나무만 심게 하옵소서. 자손들이 더 잘 되는 복을 받아 누리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회개]
잠28:13 만사형통의 복은 하나님과 나 사이의 죄문제가 해결될 때입니다. 죄를 짓게 되면 렘17:1 2군데에(마음판, 단뿔) 기록됩니다. 회개할 때도 엡1:7 그리스도의 피로 2군데를 지워야 됩니다.
느9:1~5 순서로 회개하는데 1. 롬3:20 죄를 깨닫고 2. 그리스도의 피로 하나님께 빌어 지우고, 3. 그리스도의 피로 내 마음의 것도 회개하므로 죄사함 받아 4. 감사 찬송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려 욘2:9 요나와 같은 기적을 체험하는 모두가 됩시다.
[출처]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22년 2월 11일 금요새벽예배
다 맡길 때 인도하신다(잠3:6, 민14:18, 잠14:27)
http://www.church.or.kr/main/sub.html?pageCode=8&Mode=view&num=3334&vodType=2
평일새벽
다 맡길 때 인도 하신다 잠3:6 박무수 목사
www.church.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