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계회개 일심일도 경외

[큐티,기도,말씀카드,설교]/오늘의말씀,큐티,기도,설교

22년 4월 12일(화) 오늘의말씀, 큐티, 기도, 무료그림, 조상죄 내죄 회개로 택함 입자(마22:13~14, 시4:3)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4단계회개

주나목 2022. 4. 13. 00:35

[오늘의기도] 조상죄 내죄 회개로 택함 입게 하옵소서(마22:13~14, 시4:3)

다같이 묵상기도 드리겠습니다.

참으로 좋으신 아버지, 조상 귀신 때문에 깨닫지 못함을 용서하옵소서. 교만하여 바른 말을 전하지 못한 걸 용서하여 주옵시고, 나를 위하여 이 고통, 이 수치 멸시 그 어려움을 다 지시려고 입성하신 그 사랑을 바로 깨닫게 하옵소서. 내 팔자 고쳐 주러 하신 그 사랑을 알게 하옵소서. 내 자손들에게 복 물려주려고 이 고통당함을 알게 하옵소서. 오늘 이 시간이 내 일생의 가장 귀한 시간 되게 하시어, 큰 깨달음 얻어 은혜받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오늘의말씀] 조상죄 내죄 회개로 택함 입자(마22:13~14, 시4:3)

1. 마22:13~14 교회 아무리 다녀도 택함까지 입어야 됩니다.

마22:13~14 13 임금이 사환들에게 말하되 그 수족을 결박하여 바깥 어두움에 내어 던지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하니라 14 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

 

2. 시4:3 여호와께서 경건한 자를 택하십니다.

시4:3 여호와께서 자기를 위하여 경건한 자를 택하신 줄 너희가 알지어다 내가 부를 때에 여호와께서 들으시리로다

 

3. 시32:5~6 조상죄 내 죄를 자복해야 주를 만나 경건한 자가 되고 제일 무서운 홍수가 와도 나는 끄떡없습니다.

시32:5~6 5 내가 이르기를 내 허물을 여호와께 자복하리라 하고 주께 내 죄를 아뢰고 내 죄악을 숨기지 아니하였더니 곧 주께서 내 죄의 악을 사하셨나이다 (셀라) 6 이로 인하여 무릇 경건한 자는 주를 만날 기회를 타서 주께 기도할지라 진실로 홍수가 범람할지라도 저에게 미치지 못하리이다

 

4. 요8:43~44 조상죄가 있으면 성경말씀을 못 깨닫고, 욕심만 부리고 남 미워해 살인죄나 짓고, 진리가 없고, 거짓말을 찰떡같이 합니다.

요8:43~44 43 어찌하여 내 말을 깨닫지 못하느냐 이는 내 말을 들을 줄 알지 못함이로다 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5. 롬11:7 이스라엘 백성이라고 선민이라고 응답 받는 게 아닙니다, 목사 장로 권사라고 집사라고 응답 받는 게 아닙니다, 몇 대 믿었다고 응답 받는 게 아닙니다, 택함을 입어야만 응답 받습니다.

롬11:7 그런즉 어떠하뇨 이스라엘이 구하는 그것을 얻지 못하고 오직 택하심을 입은 자가 얻었고 그 남은 자들은 완악하여졌느니라

 

6. 롬2:8 사람은 양과 염소 둘 중에 하나입니다. 우린 양이 되어야 됩니다. 조상귀신이 들면 진리를 안 쫓고 자꾸 당을 짓고 파를 만들라 합니다.

롬2:8 오직 당을 지어 진리를 좇지 아니하고 불의를 좇는 자에게는 노와 분으로 하시리라

 

[오늘의큐티] 십자가 지신 예수님 앞에 조상죄 내죄 회개로 경건한 자 되어 택함 입자(마22:13~14, 시4:3)

나는 어떤 편입니까? 나는 어디로 갈랍니까? 왜 이 고통 지러 오신 예수님이 그 수치 고통 더러운 것 죄 없는 분이 다 지고 갑니까? 나 때문에. 그러면 팔자 고쳐야 되고 고칠라면 택함 입어야 됩니다. 택함 입을라면 조상죄 내 죄를 회개해야 됩니다. 이 택함 입어야 천국 갑니다.

 

그분의 그 사랑을 생각하면 여러분 여기서 어떻게 오늘 살아야 되겠습니까? 다만 어제 마음을 깨끗이 성전 청소하라 했으니 그리스도의 피로 4단계회개해서 깨끗이 하시면 되는데 왜 부모를 원망합니까? 조상을 왜 원망합니;까? 오늘 자백하면 된다 했는데? 누구도 원망하지 마세요.

 

지금 이 시간에 내 형편이 어떻든 바로 된다고 하셨습니다. 나이 많아서 난 그냥 살고 자손만 잘 되길 바란다? 그런 소리 마세요. 내가 안 되면 자식이 안 됩니다. 오늘 나부터 됩시다.

 

악한 사람도 되고, 누구든지 지금 이 자리에서 바로 된다고 그랬습니다. 남편이 더럽다? 부인이 더럽다? 뭐 어쨌다 그런 소리 마세요. 나 부모 잘못 만났다? 그런 소리 하지 마세요. 지금 예수님께서 너 나한테 택함 입어라 하십니다. 우리는 환경을 지배해야지, 환경에 지배 받는 짐승이 아니라는 것, 오늘 택함 입으면 다 됩니다.

 

자, 조용히 가슴에다가 손 얹으시고, 정말 내가 조상귀신에게 묶여서 얼마나 잘못 살아가고 있는지, 내가 미쳐 발광만 안 일어났지 내가 조상귀신에게 묶여서 더러운 인간이, 내가 남에게 무슨 우익을 주고 사는 가? 정말로 남에게 그 사람이 잘 되도록 하는 길을 나도 모르면서 남에게 줬다고요? 예수가 입성하신 것도 모르고 줬다고요? 정신 차립시다.

 

왜 내 속에 조상귀신이 안 떠나서 다른 귀신까지 들어와 날 괴롭히고 내 자손을 괴롭히고 왜 부부사이가 안 좋게 합니까? 무슨 이유를 대고 이 새벽에 못 온단 말입니까? 무슨 이유를 대고 주님 앞에 4단계회개 하는데 안 가고 주님이 없는 이단 같은 그런 데를 돌아다닙니까?

 

귀신이 들어도 더럽게 들었어. 성경을 못 깨닫고 자기 망하고 자손 망하고, 나는 뭐 아직 괜찮다고요? 며칠 있다가 염병이 드는가 보자! 며칠 있다가 저주 받는가 보자? 지금 우리 주님을 우리에게 그렇게 말씀합니다.

 

그러면 어쩔랍니까? 재앙 저주 어떤 것도 다 막아주고 오늘 팔자 고쳐 주는 이 엄청난 우리에게 축복 줄라고 화요일에 우리에게 이 말씀 주셨으니, 오늘 택함 입게 하셔서 여러분 괴롭히는 조상귀신 오늘 쫓아냅시다. 자녀를 괴롭히는 악신 쫓아냅시다. 한국을 괴롭히는 더러운 귀신을 쫓아냅시다.

 

사람이 거짓말쟁이 귀신 든 것들이 만든 종교로 돌아다니며 뻔뻔스럽게 양심 화인 맞은 것이 돌아다니는 이 시대에 그들 살릴 길이 어디 있습니까? 우리부터 먼저 돼야 살리지요.

 

안타까운 시간입니다. 지금 여러분과 저가 택함 입는 사람 되어 잘 되길 바란 그 사랑, 내가 져야될 십자가는 대신 지신 그 사랑, 주여 삼창하시고 그 약속 내 약속으로 만들어, 오늘 이 시간 된다고 했으니, 이젠 자유함 얻읍시다.

 

내 귀신 내 속에 있는 귀신, 내 집을 괴롭히는 귀신, 내 자녀를 괴롭히는 귀신, 사업을 방해하고, 직장 생활을 방해하는 이 더러운 귀신들, 지금까지 고통스럽게 살았던 그 엉성스러운 과거를 오늘로 끝내어 행복으로 바꾸도록, 주여 삼창하고 기도해서 대한민국 국민이 모두 참된 이 길로 오도록, 정말로 하나님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하나님 만날 수 있도록 하는, 세계가 아직도 안타까워 이 사랑을 모르고 있는 그들에게 이 사랑을 전해주도록 여러분, 나부터 되어서 그동안 고생 얼마나 했습니까? 예수님께서 다 지신다 했으니, 이제는 우리 복으로 다 바꿉시다.

 

다같이 주여 삼창합니다. 시작! 주여~ 주여~ 주여~

아버지, 너무도 모릅니다. 너무도 모릅니다. 너무도. 조상 귀신 때문에 깨닫질 못했습니다. 조상귀신 때문에 깨닫지를 못하고, 너무도 지금도 안타까운 길로 가고 있습니다. 주여, 불쌍히 보시옵소서. 오늘로 누구든지 된다고 했으니, 나부터 조상귀신에게 자유함을 얻게 하시어, 우리 가정을 살리게 하옵시고, 내 자녀에게 살리게 하옵시고, 부모가 뭘 했든 나부터 행복하도록!

 

[회개기도]

1. 롬3:20 말씀을 통해 죄를 깨달아

2. 죄가 2군데 기록되어 하나님 괴롭힌 것 먼저 그리스도의 피로 하나님께 빌고,

3. 내 마음에 기록됐으니 그리스도의 피로 상처난 내 마음 치료 받고,

4. 감사찬송으로 욘2:9 요나의 기적을 체험하게 되니 예수님 만날 때가지 철처히 호흡과 같이 회개하는 자가 됩시다.

 

 

[출처]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22년 4월 12일 화요새벽예배

조상죄 내죄 회개로 택함 입자(마22:13~14, 시4:3)

https://youtu.be/YtcLx2bcmeE

 

http://www.church.or.kr/main/sub.html?num=3553&pageCode=8&category=&srcYear=&keyfield=&key=&listBlock=15&pageBlock=8&Mode=view&vodType=2&page=1

 

평일새벽

조상 죄 내 죄 회개로 택함 입자 마22:13-14 박무수 목사

www.church.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