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계회개 일심일도 경외

[큐티,기도,말씀카드,설교]/오늘의말씀,큐티,기도,설교

22년 3월 9일(수) 오늘의기도, 무료그림, 하나님의 도움을 가로막는 죄들을 다 회개케 하옵소서(잠9:8, 잠13:13, 사59:1~3)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4단계회개

주나목 2022. 3. 9. 07:43

[오늘의기도] 하나님의 도움을 가로막는 죄들을 다 회개케 하옵소서(잠9:8, 잠13:13, 사59:1~3)

 

다같이 묵상기도 드리겠습니다.

살아계신 아버지, 얼마나 저희들이 욕심 속에 살고 있습니까? 나 좋도록만 구하는 욕심 속에 살던 것, 이 새벽에 다 버리게 하옵시고, 아버지를 괴롭힌 죄인 중의 괴수인 걸 자백하게 하시사, 용서받는 저희들 되게 해주옵소서.

 

왜 우리의 욕심대로 땅의 걸 생각합니까? 내 주님은 여호와이레 준비했다고 하는데, 그 말씀은 믿지 못하고 엉뚱한 생각으로 살던 저희들, 아직도 그리스도 안에 들어가진 못한 미련함을 깨닫게 해 주옵시고 말씀에 순종자 되게 하옵소서.

 

기적은 이 새벽에도 분명히 도움으로 일어날 걸 믿습니다. 응답받는 저희들이 꼭 되게 해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축복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무료그림 말씀카드

[오늘의말씀] 하나님의 도움을 가로막는 것은?(잠9:8, 잠13:13, 사59:1~3)

잠9:8 책망에서 짐승쪽, 사람쪽으로 갈라집니다

잠13:13 말씀대로 안 따르고 사는 게 하나님 멸시이고 무시입니다

사59:1~3 내 죄 때문에 하나님의 여호와 이레의 준비된 복과 도움을 못 받습니다.

*잠9:8 거만한 자를 책망하지 말라 그가 너를 미워할까 두려우니라 지혜 있는 자를 책망하라 그가 너를 사랑하리라

*잠13:13 말씀을 멸시하는 자는 패망을 이루고 계명을 두려워하는 자는 상을 얻느니라

*사59:1~3 1 여호와의 손이 짧아 구원치 못하심도 아니요 귀가 둔하여 듣지 못하심도 아니라 2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내었고 너희 죄가 그 얼굴을 가리워서 너희를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 3 이는 너희 손이 피에, 너희 손가락이 죄악에 더러웠으며 너희 입술은 거짓을 말하며 너희 혀는 악독을 발함이라

다같이 기도드립시다.

주님, 너무도 하나님의 말씀을 멸시하며 살았습니다. 지금도 하나님의 말씀을 우습게 여기고 살고 있습니다. 내가 죄 지었다는 게 뭡니까? 그리스도가 피 흘려 용서해준다는 이 약속이 무었습니까?

 

당신을 그렇게 괴롭히고 당신 하나 밖에 없는 아들 죽였건마는 나는 그래놓고도 아무렇지도 안 하단 말입니까? 이렇게 뻔뻔한 게 우리입니다. 이렇게 완악한 게 우리입니다.

 

지금 이 세상 돌아가는 게 뭡니까? 말짱 멸망하는 짐승 같은 귀신 들어 미치기 직전 같은 인간들이 뭘 한다 남을 가르친다 뭘 한다 뭘 한다 하면서, 그 신문 지상이나 이 여러 가지 일들에 더러운 소문만 내고 앉은 이 모습들, 그게 누구입니까? 바로 내가 아닙니까? 주여, 바로 깨닫게 해주옵소서.

 

왜 우리 가정의 자녀들이 어떻게 될까 염려합니까?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아버지가 책임질 텐데 왜 우리는 걱정을 하고 있습니까? 걱정핸대로 망한다고 했는데, 욥처럼 걱정핸대로 망하는 어리석은 자 되지 말게 하옵시고, 이 새벽의 도움으로 청산하게 하옵소서.

 

기쁨으로 찬송하고 사는 저희들 되게 하옵시고, 내 아버지께서 나는 치료하는 아버지요 만복의 근원되는 아버지라 했으니, 그 도움을 다 받는 이 아침 되게 하옵소서.

 

자유롭게 주님 앞에 기도해서 모두 도움 받읍시다.

 

[회개] 그리스도 안에서 새출발하는 회개(느9:1~5)

1. 롬3:20 말씀으로 죄를 깨닫지 2. 엡1:7 그리스도의 피로 하나님께 빌고 3. 그리스도의 피로 내 마음 닦으며 회개하고 4. 죄사함에 감사 찬송으로 욘2:9 하나님께 영광과 기적의 복된 삶을 받읍시다.

[출처]

부산제일교회 박무수목사님

22년 3월 9일 수요새벽예배

책망의 말씀이 달면 복 받는다(잠9:8, 잠13:13, 사59:1~3)

https://youtu.be/FzFxBAsXlyg

http://www.church.or.kr/main/sub.html?pageCode=8&Mode=view&num=3430&vodType=2

 

평일새벽

책망의 말씀이 달면 복 받는다 잠9:8 박무수 목사

www.church.or.kr